본문 바로가기

Two Wheels/Ridin'

2015년 화천 라이딩...with VeloPic



작년에 너무 즐겁게 참여한 화천 라이딩.... 올해도 왔구나....

일단 전날 화천에 가서 1박 하기로 하는데.. 차가 너무 막힌다... ㅎㅎ





역시 이날도 공복에 하루가 시작 된지라 점심때 쯤 꾸역꾸역 가평휴게소에 도착해 저 무슨 치즈를 먹음....

킹왕짱 맛남 ㅎㅎㅎ












화천 가는 길에 양구옛길에 재호와 함께 들려 살짝쿵 사방 라이딩을 해 주었다...

갈때도 역풍 올때도 역풍... ㅎㅎ

내 뒷태 전속 모델 재호... 난 안장에만 앉으면 뒷태 전문 응?








강원도 오르막길 별 탈없이 달려준 조덱스 인증샷도 찍고....

숙소에 있는 꽃도 찍고....







은주랑 짱이랑 성용이는 고기를 맡아라...

재호와 난 서로 말하지 않아도 오는 길에 점찍어 둔 곳이 있으니 ㅎㅎㅎ









그곳은 파로호에 있는 횟집.

여기 장사를 하는 곳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적했지만...

3키로 향어 회 뜨면서 테라스에 앉아 파로호를 보고 있자니...

'아.. 여기는 다시 와야겠구나..'하는 생각이 절로.... ^^


무튼 향어회값 1만원 네고 하고 기분 좋게 숙소로 다시~!








소주는 클.래.식.!







그렇게 토요일 지는 해를 보면 하루를 마무리... ㅎㅎ







다음날 어제 남은 매운탕과 라면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집결지로 이동한다..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대회 시작 전 만난 반가운 얼굴들....







저 머리 해산령이 보이는구나~~













해산령에서 만난 사람들... 

작년과 마찬가지로... 솔로잉이다. ㅎㅎ

















해산령에서 평화의 댐 그리고 비무장지대를 지나 함묵령까지 사진들...







아... 함묵령....

그래도 작년과는 다르게 해산령 함묵령 클릿 안빼고 작년보다는 덜 힘들게 올라 왔다...

역시 아침을 잘먹어야 힘이 나는 듯.....














라이딩이 끝나고 성용이 재섭이와 함께 파로호 자전거 길로 숙소로 복귀....

파로호는 정말 참 이쁜 듯...








뽐뿌질....

삽질.......









화천시장에서 닭한마리 먹고 이렇게 라이딩은 끝...

석민이 표정이 참 맘에 든다... ㅎㅎ








집에 가는 중 차를 잠시 세웠는데 기영이 똭!

집까지 내 피 빨며 왔음 ㅎㅎㅎ







56번 국도 참 아름다워 집에 오는 길이 기분이 너무 좋았다.







의미는 없지만 화천 로그 올리고 후기는 마무의리~!!



[사진은 클릭해서 보면 좋습니다]

[원치 않은 사진 있으면 삭제해드림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