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Two Wheels/Ridin'

화악산 그리고 도마치재...

2년 전 준쿠가 올리벙 중 화악산 포함 5고개 넘는 벙이 있었는데..


그 때 철저히 흐르고 도마치재를 눈물을 흘리며 올랐던 기억이.. =.=;


무튼... 석민이가 화악산과 도마치재를 넘는 번개를 쳐 덥썩 물었다...



성용이와 함게 출발하고 카메라를 셋팅하려는데 아뿔싸.. 배터리를 놓고옴....


결국 모든 라이딩의 사진은 갤레기3으로.. ㅠㅠ 아응~










북면사무소에 도착하니 자전거 타오곤 신기한 아이들도 있고... 


벨로픽 회원뿐 아닌 페북마당발 석민이의 지인분들도 합류한 흥벙아닌 흥벙이었다...







재덕아 형이 지키지 못해 미안해~ 지못미~ ㅎㅎ










다들 열심히 오른다... 


이번 라이딩에서는 전구간이 오픈이라 나는 남들 출발하기 전 이미 먼저 출발하여.. 


형규, 성용이와 같은 굇수들의 앞모습을 처음으로 찍을 수가 있었다.







아~ 아름다워....


아무 생각없이 크랭크를 돌리다 보니 어느덧 화악 정상까지...


솔직히 힘은 그리 들지 않았다.. 역시 업힐은 와리가리... ㅎㅎ









으쌰~ 으쌰~







늘 화악산을 지켜주는 곰돌이에게 물도 먹여주고.. ㅎㅎ







기생수 타막... 인심이 보통사람 앉은 키... 라이딩 할 때 서 있는 재섭이 옆에 앉지 말아야지....







멧돌 춤 추는 종훈이... ㅎㅎ










가을은 가을인갑다... 산도 색색이고 코스모스도 피어있고...









재덕이가 햄버거도 사줬는데....ㅎㅎ







도마치재! 눈물의 도마치재...


이번에도 와리가리 신공으로 눈물없이 올랐음.. ㅎㅎ







하늘 참 좋다...










북면으로 돌아와... 점심을 먹으러 가평 군청으로!







맛있는 순대국 한 그릇 하고 라이딩은 끝...







Safety Zone 벨로픽... ^^







라이딩 끝~